본문 바로가기

레시피_맛집

(솔덕) 파주 심학산, 오리구이 능이 더덕 어떨 것 같아요.? 맛 or 식당

솔덕 입구 입니다. 작은 계단에 예쁜 낙서가 있네요.

심학산 밑이라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식당 모습입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평일 등산객은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계단을 오르면 식당 입구 입니다.

가게 앞 마당에서도 야외 자리가 있습니다.

식사 후 음료 

오리구이 모습입니다.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반찬은 심플하네요.

맛은 흠.... 오리 구이 집을 많이 다녀봐서 그런지 맛이 나쁘진 않은데요.  솔직히 와 ~~~~ 이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다 먹고 나서 밥을 볶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몸에도 좋다고 하니 이왕이면 등산 후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먹고 나오면 주변에 커피숍도 있고 하니 한잔 하시면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차량이 다니는 길이 좁은 편입니다.  내려오는 차들도 있으니 서행하시기 바랍니다. 

방송도 나왔었나 봅니다. ㅎㅎ

제가 갔을때는 손님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예약가능.! 합니다.

식당 내부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야외도 있고 2층인가에도 야외 자리가 있습니다. 

식당 내부 

식당 앞 마당

식당 앞 주차장 입니다.  내려갈때 조심하시고 주차시 다른 차가 빠져 나갈 수 있도록 배려가 필요한 주차장 입니다.

여기가 2층 야외 테이블 자리 입니다. 

운치가 있겠으나 밤에 벌레가 모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ㅎㅎ

파주 심학산 솔덕 오리구이집 뭐 먹을지 모를땐 몸에 좋은거 먹는게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