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HW_SW

파인드라이브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걸 수리해서 써야하나? 바꿀까?

파인드라이브 IQ IOT 1.0 모델 사용중인데 갑자기 어느날 GPS 인식이 안되어 

인터넷을 조회했더만 먼 페이지가 그렇게 햇갈리게 뜨는지 

한번에 검색하면 빡하고 보여야지 좀..  파인 어쩌고 저쩌고 여러개 나오는데 판매 페이지가 많아서 그런가 햇갈림.

A/S가 필요하면 젊은 분들은 찾아서 잘 하시겠지만. 아직도 우리나라는 인터넷 IT Things에 문외한이 많음.

우선 파인드라이브 A/S 고객센터 전호번호 1588-4458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아래는 서비스 A/S정보가 있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입니다.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고객서비스 지원메뉴가 있습니다.

그러나 But 서비스 센터나 지정점 같은, 우리가 원하는건 제품 고장시 집 주위에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신속히 처리하고 싶은 마음 아니겠습니까?

천상 콜센터 전화해서 택배로 제품을 보내야 할 것 같네요.

그런데 제 입장에서 수리비도 저렴하지가 않네요. ㅠ

제품 판매하는 페이지는 많고 화려한데 

문제가 안생기고 오래 썻으면 이런거 안따지고 땡큐할텐데

막상 문제가 생기니 짜증이 확~~~~~~~

 

 

 

 

 

 

 

 

짜증나서 인터넷 조회 한 김에 아이나비 홈페이지도 들어가서 어떤가 봤더니.

띠옹 아이나비는 서비스 본사에서 운영하는 센터와 협력점으로 운영하는 AS 서비스센터가 많네요.

아이나비를 서비스 센터가 많아 보이니 갑자기 바꿀까 하는 생각이 들며 끄적끄적 해봅니다.

솔직히 규모의 차이는 있겠지만요.

택배싸는거, 보내는 거 엄청 귀찮자나요.

유상이면 택배비용도 부담해서 보내야 하고 

제품 포장도 파손되지 않게 해야 하고

택배 문제도 생기면 더 골치 아프고

 

아이나비 AS 서비스센터

1577-4242  고객센터 콜센터 전환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