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_맛집

그냥 흔하게 유명한 오이도 조개집 워낙 많이 다녀 갔으니 저녁엔 사람많아 점심에 친구나 가족끼리 슈르륵 다녀와야

 

그냥 흔하게 유명한 오이도 조개집 워낙 많이 다녀 갔으니 저녁엔 사람많아 점심에 친구나 가족끼리 슈르륵 다녀와야 하는

 

점심겸 바람쐬러 잠간

 

주차는 공용 주차장 분이 도와 주심 

 

조개집에서 음식 먹고 나오면 무료 주차 2시간 끊어 주신다고 여기에 대시라고 ㅎㅎ

 

남들도 많이 다녀오고 했겠지만 

 

내것으로 다시 업로드 

 

 

 

아시는 그 조개집 입니다.  ㅎㅎ

 

 

 

 

나는 초고추장만 좋아 하닌까 ~~ 듬뿍

 

 

이렇게 쓰끼다시 처럼 

오떡  제육파 콘치즈 

 

 

청하를 시켜서 얼음컵 달라고 해서 한방에 

시원하게 쑤르륵 캬

오늘은 내가 운전 안할 거니까 ㅋㅋㅋ

 

 

 

 

제발 ~ 

탓을 해주오.

ㅎㅎㅎ

 

이렇게 탑처럼 나오는 세트가 있으요.

맛있어 보이죠.

처음 가는 사람이 있다면 첫인상은 좋음. 오우~~

애들하고 같이 가도 분위기 굳뜨

 

 

조개 

가리비

소라

 

 

 

 

불에 마구마구 구워구어

장갑은 왼손에 끼우고 오른손으로 집게를 집어서 이쪽 저쪽 왔다 갔다 이렇게 저렇게 마구 구워주세요.

 

#오이도 #조개집 #오랜만에 #먹을만한 #해산물세트메뉴

 

이렇게 한판 더 

이것은 고기와 믹스한 한판

생각보다 많이 나옴 메이비 6인 이상 ~

 

 

 

라면은 무료 서비스 인가???  아마도 그랬던것 

셀프바에 가면 라면하고 

라면에 넣어서 먹을 꽃개하고 해산물 있었던 것

조개류와 고기를 술과 함께 먹고 

마지막에 라면 한사발 

많이 굶고 가세요. ㅎㅎ